축구

[UCL]PSG 원정에서 3대2로 뮌헨 격파...음바페 멀티골

laudrup7 2021. 4. 8. 12:16
728x90
반응형

 

리그앙의 강자 파리 생제르망이 원정에서 디펜딩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을 3대2로 격파했습니다.

2021년 4월 8일(한국시간 오전 04시 00분) 파리 생제르망 VS 바이에른 뮌헨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경기가 열렸습니다.

경기는 킬리안 음바페가 멀티골로 활약한 PSG가 뭰헨을 3대2로 격파하고 작년 결승전 패배를 설욕했습니다.

필자는 이날 경기의 수훈갑으로 음바페와 네이마르 그리고 나바스의 활약을 뽑고 싶습니다.

 

우선 음바페의 경우 전반 초반 팀의 리드를 안겨주는 선제골과 2골 차의 리드를 따라 잡힌 후반 동점 상황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면서 자신의 클래스를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이날 뮌헨 원정 경기에 폭설까지 내리면서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기가 싶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자신의 기록한 슈팅 2회를 모두 골로 연결시키면서 원샷원킬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네이마르의 경우 지난 리그앙 경기에서 오랜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경기 막판 퇴장을 당하는 등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기력을 보여 이번 경기에 대한 우려를 낳았으나 전반 초반 PSG의 리드를 안겨주는 2골을 모두 어시스트하면서 PSG의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바스의 경우 이번 경기에서 상대의 12개의 유효슈팅 중에 무려 10개를 선방해내면서 이날 PSG가 승리를 하는데 있어서 음바페와 함께 일등공신으로 활약해줬습니다.

특히나 상대편 세계 최고로 불리우는 노이어가 5개의 유효슛 중에 3골을 실점한 것을 보면 이날 경기에서 나바스의 활약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 수 있겠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경우 12개의 유효슛을 포함해 무려 31개의 슈팅을 기록하였으나 2골 만을 기록하면서 주포 레반도프스키의 공백을 뼈저리게 느끼게 됐습니다.

아직 2차전이 남아있어 경기 양상이 어떻게 바뀔지는 알 수 없으나 원정 경기에서 무려 3골을 기록하면서 승리까지 챙긴 PSG가 유리한 고지에 오른 가운데 과연 지난 시즌 결승전 패배의 설욕하고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기록할 수 있을지 아니면 뮌헨의 대반격이 이루어질지 남은 2차전 경기도 많은 관심과 함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유로스포츠, 90MIN, 인디펜던트, 마르카, The National

 

 

laudrup7story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