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시

[laudrup7의 서른여섯 번째 추천 시]별이 되고 싶다

laudrup7 2022. 5. 12. 08:31
728x90
반응형

별이 되고 싶다

 

별이 되고 싶다.

살아서 별이 되고 싶다.

언제나 너의 눈에 잘 띄는

밝고 아름다운 별이 되고 싶다.

 

별이 되고 싶다.

죽어서도 별이 되고 싶다.

언제나 너의 모습 지켜주는

크고 영롱한 별이 되고 싶다.

 

나는 그런 너의 별이 되고

너도 그런 나의 별이 된다면

너와 나의 아름다운 사랑이

별처럼 빛이 날 수 있다면

 

안재동

 

 

별이 존재는 지구 상 어디에 있어도 눈에 잘 띄고 쳐다볼 수 있는 존재다.

 

또한 별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며, 깜깜한 어둠에 한줄기 빛이 돼줄 수 있는 소중한 존재다.

 

별처럼 아름답고 빛날 수 있는 존재가 얼마나 될까?

 

나도 나의 사랑하는 가족과 애인 그리고 친구들에게 별처럼 아름답고 빛나며, 아름다운 사랑을 줄 수 있는 존재가 되고 싶다.

728x90
반응형